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셀파고는 별도의 회원정보를 관리하지 읺습니다. 각 개별 프로그램과 사이트의 회원관리 정책은 해당 프로그램(사이트)을 참조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아이디, 비밀번호를 하나로 쓸 수 없나요?

아이디/비밀번호는 크게 두가지 타입으로 구분됩니다. 첫째는 셀파고 전체를 사용하기 위한 아이디와 비밀번호, 둘째는 개별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한 아이디와 비밀번호입니다. 이는 셀파고가 공동주택 관리업무를 지원하는 플랫폼 개념의 토탈 솔루션이기 때문입니다. 토탈 솔루션인 셀파고는 유료프로그램(장기수선관리시스템, 하자관리시스템, 자동음성방송시스템)과 무료프로그램, 하이퍼링크된 프로그램(전자입찰, e알리미 스마트공지)으로 구성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전자정부 3.0(공인인증서, 공인전자우편 등)사이트의 경우 시스템 특성상 독자적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시스템 전체를 유료, 또는 무료로 할 경우 통합 로그인을 채택할 수 있으나, 셀파고의 여러 특성상 다소 불편하지만 구분 사용하셔야 하며, 로그인과 아이디/비번 관리는 해당 시스템의 q&a, 매뉴얼을 참고하시거나 콜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하거나, 재설정을 할 수 있나요?

셀파고의 회원가입은 기본적으로 프로그램 특성상(장기수선과 하자관리 등) 개인이 아닌 단지 가입이 원칙입니다. 기본적으로 아이디는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번호로 고정 사용이 원칙이며, 비밀번호는 단지 사용자가 직접 설정하며, 분실되지 않도록 보관을 잘 하셔야 하며, 분실시 아이디와 비번을 분실한 경우 콜센터로 문의하시면 재설정해드립니다.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