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사무소 신개념 통신서비스 ‘kt기업전용talk’ 출시 안내
작성자 admin 등록일 2019.07.15 조회수 270
첨부파일 첨부파일 1. 제안서 요약문.hwp
첨부파일 2. 제안서.hwp
주문내역서.hwp

최근 서울시교육청에서 전화민원에 시달리는 교사를 위해 별도의 업무용 폰을 지급한다는 뉴스 보도가 있었습니다. (2019.05.24. / 이데일리 참조)

우리 주택관리사들도 업무와 민원전화로 시달리기는 마찬가지입니다.

 

때마침 셀파고(대표 김홍립)KT(대표 황창규)와 손잡고 업무용 폰 기능은 물론 그룹웨어 기능까지 제공하는 신개념 통신서비스 kt기업전용talk’을 출시하였습니다.

 

‘kt기업전용talk’은 내 폰 안에 설치한 인터넷 전화(app)로 사무실 전화와 연동하여, 내 휴대폰으로 전화를 하여도 상대 폰에는 사무실 전화번호가 표시되기 때문에,

전화번호 노출을 꺼리는 소장님들의 프라이버시 보호는 물론, 잦은 외근 시에도 안심하고 통화를 할 수 있어 아주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얼마 전 국제신문 보도에 따르면 12억 규모의 승강기 부품 교체와 관련 업체 직원과 소장 간의 음성파일 파문, 그리고 최근 노동위원회에 구제신청을 한 후 대화 녹음. 문자메시지 등이 증거로 제출되는 사례가 많습니다.

 

‘kt기업전용talk’은 관리자에게 직원끼리 정보 공유를 허락하거나 차단하는 권한을 부여하여, 문자나 카톡 화면 캡처를 차단하고, 공유 파일을 나쁜 의도로 촬영하거나 저장하여 유출하는 행위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음성녹음 차단 기능은 9월 서비스 예정)

 

또한 Kt기업전용talk‘은 관리사무소 통신(전화)체계 개선에 매우 유용할 뿐 아니라,

이를 통해 관리사무소 통신료를 절감할 수 있으며, 그룹 통화 기능을 활용하면 무전기 대용으로 쓸 수 있고, 관리사무소 조직도를 기반으로 직원과의 통화뿐 아니라, 채팅, 공지, 일정 및 파일 공유 등 기본적인 그룹웨어 기능도 제공합니다.

 

나아가 기업전용 talk 은 물론, 모바일 순찰 app, 차량번호 인식기반 주차단속 app, 모바일 A/S app, 검침 app 10 여종의 관리업무용 app이 탑재된 관리사무소 대표 모바일전화(공용폰)를 출시해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양사는 이번 Kt기업전용talk‘의 관리사무소 버전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으로 특판 행사 및 사은품 증정(공동주택 및 집합건물 관리의 길라잡이 외 전 3/65,000)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이용과 함께 관리업무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 제안 및 주문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