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홈페이지 또는 당담 직원 pc에 카카오 톡 버튼 달기 - 민원 대응용 | ||||||
---|---|---|---|---|---|---|
작성자 | admin | 등록일 | 2020.02.15 | 조회수 | 668 | |
첨부파일 |
[셀파고] 상담콜x알림톡x해피톡소개서_191202.pdf |
|||||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단지에서 업무용 스마트폰 도입과 함께 카카오 상담톡에 대한 문의가 많아졌습니다. 카카오 상담톡은 단지 홈페이지 도는 민원 담당 직원의 pc에 카카오 상담톡 버툰을 달고 이를 통해 접속한 입주자와 채팅(톡)으로 민원업무를 처리하므로 통화량 분산 효과는 물론 엄지족인 민원인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카카오 톡(해피톡)과 공동으로 관리사무소 민원 상담용 해피톡을 서비스하오니 첨부 파일을 참조하시고 많은 이용(신청) 바랍니다. 1899-0495/031-657-59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