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관리를 위한 공용폰과 셀톡전화app 안내
작성자 admin 등록일 2021.03.29 조회수 212
첨부파일 공용폰과셀톡전화app안내.pdf

최근 포스트코로나 대비용으로 비대면 관리가 핫이슈로 등장하면서

아파트관리 현장에서도 관리사무소 모바일 대표전화가 쓰이기 시작했습니다.

모바일 대표전화는 들고다니는 관리사무소 전화로

언제 어디서나 입주자와 통화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화통화 이외에도 문자와 톡으로 입주자의 민원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셀파고는 내 폰안에 들어온 사무실전화인 셀톡전화app을 제공해드립니다.

셀톡 전화app은 내폰에 사무실전화번호 전용으로 다이얼패드를 만들어드리는

Two Number를 제공해 들고다니는 사무실 전화를 한대 더 만들어 드립니다.

이 전화app을 사용하면 내폰으로 전화해도 상대폰에는 사무실 전화로 표시되어서 아주 편리합니다.

사무실로 걸려오는 전화를 언제 어디서나 내폰으로 당겨받을 수 있어 코로나 대비용으로도 매우 유용합니다.

한편 셀톡 전화app은 직원들이 따로 또 같이 일을 할 수 있도록

메신저 기반으로 파일을 주고받으며 공지사항과 업무지시를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특별히 셀톡전화 app사용자는 본인 핸드폰요금을 매월5.500~8.800원 할인해드리므로

셀톡 월사용료5.500원은 큰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바랍니다.